자유게시판

이스핀

로토의 문장

네냐플 지헤의꿈 2010-08-01 15:30 541
지헤의꿈님의 작성글 3 신고

로토의문장 어떻게쓰는거죠..;?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푸니에
    2010.08.02
    효과좋던데;
  • 막시민
    네냐플 우현현우
    2010.08.01
    난 별로 효과 못봤음;;ㅠ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0.08.01
    패시브입니다...가지고 계시면 적용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