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매크로탐지기인가 도대체뭐야?

네냐플 니우케 2010-08-01 09:13 616
니우케님의 작성글 4 신고

당당하게 매크로돌리는애들은 알아서 없애고

잠수타논캐릭은 걸려서  하루동안 아무것도못하고

 

이럴거면 없애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8.01
    == 전 인터넷 보다가 걸렸어요. 텔포노가다 해**느뎈ㅋㅋ
  • 클로에
    네냐플 RealLove。
    2010.08.01
    전 그래서 그냥 잠수탈때는 캐릭창으로 가버립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08.01
    잠수모드했다가 캐릭 죽으면 부포 안써져서 잠수모드 쓰기도 그래요 ㅋㅋ 잠수모드했다가 부포 안써져서 부포 있는데도 캐릭죽었다고하니까 왜 잠수모드를해놓냐고 뭐라고 듣기만했던 ㅡㅡa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1
    잠수모드는 폼으로만든게아닐텐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