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당당하게 매크로돌리는애들은 알아서 없애고
잠수타논캐릭은 걸려서 하루동안 아무것도못하고
이럴거면 없애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8.01== 전 인터넷 보다가 걸렸어요. 텔포노가다 해**느뎈ㅋㅋ -
네냐플 RealLove。2010.08.01전 그래서 그냥 잠수탈때는 캐릭창으로 가버립니다, -
하이아칸 에르고2010.08.01잠수모드했다가 캐릭 죽으면 부포 안써져서 잠수모드 쓰기도 그래요 ㅋㅋ 잠수모드했다가 부포 안써져서 부포 있는데도 캐릭죽었다고하니까 왜 잠수모드를해놓냐고 뭐라고 듣기만했던 ㅡㅡa -
하이아칸 劍心術2010.08.01잠수모드는 폼으로만든게아닐텐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