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텔즈 안들어가져 ㅡㅡ

하이아칸 『돈사랑』 2010-08-01 16:52 387
『돈사랑』님의 작성글 1 신고

텔즈  키자마자 무슨영어 솰라뜨고 팅겨서

다지우고 다 처음부터 다깔았는데 왜안되요 ㅡㅡㅡ

아놔!@@@@@@@@@  글구 전체화면했는데도 그래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라이트론
    2010.08.01
    전 영어는안뜨고 서버연결에 실패했습니다만 뜨고 안들가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