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키자마자 무슨영어 솰라뜨고 팅겨서
다지우고 다 처음부터 다깔았는데 왜안되요 ㅡㅡㅡ
아놔!@@@@@@@@@ 글구 전체화면했는데도 그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이트론2010.08.01전 영어는안뜨고 서버연결에 실패했습니다만 뜨고 안들가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