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신기한 염색 연장...

네냐플 초유린 2010-08-01 05:20 438
초유린님의 작성글 2 신고

 

정말 쓰고쓰고 또 써서 겨우 나온 예쁜색인데

왜 더 이상 기간을 연장할 수 없다고 나오는거죠?

이거 오늘 연장해야하는데............

이대로 없어지면 진짜 눈물납니다^^;;;;;;;

운영자님들 이런것좀 제대로 처리해주시죠.

짜증날것같네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류나스카
    2010.08.01
    劍心術 // ㄷㅊ라 좀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1
    뭐별걸로 짜증난다넹 ..님이더짜증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