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0.07.28 AM 01:00~01:30정도 사람을 모읍니다!!
12명 이상이 되면 갈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상황에 따라서 정합니다.
가실 분은 AM 01:00~01:30 사이에 카디프 플리마켓의 은행 주인 아줌마(?) 앞에서 뵙겠습니다.
서풋도 대 환영입니다!
- 전체 댓글 :
- 0
2010.07.28 AM 01:00~01:30정도 사람을 모읍니다!!
12명 이상이 되면 갈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상황에 따라서 정합니다.
가실 분은 AM 01:00~01:30 사이에 카디프 플리마켓의 은행 주인 아줌마(?) 앞에서 뵙겠습니다.
서풋도 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