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이아칸서버 새벽 1시 통탑하실분!

하이아칸 『BlueAnger』 2010-07-27 16:18 320
『BlueAnger』님의 작성글 0 신고

2010.07.28 AM 01:00~01:30정도 사람을 모읍니다!!

 

12명 이상이 되면 갈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상황에 따라서 정합니다.

 

가실 분은 AM 01:00~01:30 사이에 카디프 플리마켓의 은행 주인 아줌마(?) 앞에서 뵙겠습니다.

 

서풋도 대 환영입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