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거 사기 인가요?ㄷㄷ

하이아칸 낭랑꼰듀 2010-07-27 14:43 480
낭랑꼰듀님의 작성글 4 신고

챕터깨고 나오는대 무슨 해킹아이탬이야 ㅡ,.ㅡ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ChaosofShadow
    2010.07.28
    딱봐도 사기임 영자는 저런거 안하고 몇마디 하고 지급 회수해감. 한마디로 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템이 사라지거나 생긴다는거임.
  • 란지에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
    2010.07.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그저 사기해볼라고 하는 귓속말임-ㅅ-
  • 밀라
    네냐플 자율、
    2010.07.27
    저거 테일즈위버가 Telaswaever 이라 되있네요 원래 Talesweaver 이므로저것은 사기 ㅇ_ㅇ
  • 밀라
    하이아칸 √후라달십숑
    2010.07.27
    ㅋㅋ그 병to the신 나한테도 그랫습 사기임 무시하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