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챕터깨고 나오는대 무슨 해킹아이탬이야 ㅡ,.ㅡ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ChaosofShadow2010.07.28딱봐도 사기임 영자는 저런거 안하고 몇마디 하고 지급 회수해감. 한마디로 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템이 사라지거나 생긴다는거임. -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2010.07.27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그저 사기해볼라고 하는 귓속말임-ㅅ- -
네냐플 자율、2010.07.27저거 테일즈위버가 Telaswaever 이라 되있네요 원래 Talesweaver 이므로저것은 사기 ㅇ_ㅇ -
하이아칸 √후라달십숑2010.07.27ㅋㅋ그 병to the신 나한테도 그랫습 사기임 무시하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