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세이라 재분

하이아칸 零、zero』 2010-07-27 16:30 374
零、zero』님의 작성글 2 신고

105때 보리스 재분시킬건데요

탱크로 밀고 나갈까요 아니면 회피로 재분할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메론바나나
    2010.07.28
    자금이 받쳐준다면 회피하시고요, 돈이 별로 없으시다고 생각하시면 탱크요.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7.28
    당연히 회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