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5때 보리스 재분시킬건데요
탱크로 밀고 나갈까요 아니면 회피로 재분할까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메론바나나2010.07.28자금이 받쳐준다면 회피하시고요, 돈이 별로 없으시다고 생각하시면 탱크요.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7.28당연히 회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