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깃발뺏기 대기실 워프 시켜주는 애 없에고
깃발뺏기도 못하게 npc도 없어졌나요?
이제부터 저레벨은 윙쓰고 신조 깃털 써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코튼2010.07.27방법이 있긴 합니다. 깃대 워프카드를 클럽창고에 맡긴 후 그걸 찾아서 사용하면 가능하죠. 단, 레벨제한은 25입니다. 개인클럽을 만드셔도 되고 이미 유저분들이 만들어놓으신 클럽을 가입하셔도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