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런데요....

네냐플 프랑코 2010-07-27 14:07 364
프랑코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깃발뺏기 대기실 워프 시켜주는 애 없에고

깃발뺏기도 못하게  npc도 없어졌나요?

이제부터 저레벨은 윙쓰고 신조 깃털 써야되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코튼
    2010.07.27
    방법이 있긴 합니다. 깃대 워프카드를 클럽창고에 맡긴 후 그걸 찾아서 사용하면 가능하죠. 단, 레벨제한은 25입니다. 개인클럽을 만드셔도 되고 이미 유저분들이 만들어놓으신 클럽을 가입하셔도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