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에르텔셋트 왜안팜 ㅜㅜ

네냐플 미스터 2010-07-26 01:38 415
미스터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오.. 공지라도 올라오면 좋으련만

몇일 전만해도 팔던게

아무런 공지없이 에르틀셋트는 물론 다른 장비패키지도 사라짐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토야
    2010.07.26
    저도.................. 애써 90 만들었더니.. 어느순간 사라져버린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