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오.. 공지라도 올라오면 좋으련만
몇일 전만해도 팔던게
아무런 공지없이 에르틀셋트는 물론 다른 장비패키지도 사라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토야2010.07.26저도.................. 애써 90 만들었더니.. 어느순간 사라져버린 ㅠ
1
아오.. 공지라도 올라오면 좋으련만
몇일 전만해도 팔던게
아무런 공지없이 에르틀셋트는 물론 다른 장비패키지도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