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는...뭐 할말이 안나오네요.
아니 뭐 테일즈 반응 속도가 너무한다.
아니 무슨 몹이 내 시야 반대편에 있다가
갑자기 내앞으로 와서 공격?
뭐 몹이 텔포?
그리고,집컴이 똥컴이라는 사람있을까봐서
최고사양 PC방가서 해봤는데
다를게없어.
진짜...테일즈 해도해도 너무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7.26추바님 서버는 상관 없어요 ㅋㅋ 저도 맨날 그럽니다. -
네냐플 추바2010.07.25트레오세요 ㅋㅋ 사람적어서그런일업다는 -
하이아칸 sidemila2010.07.25진짜,테일즈 너무하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