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진짜...

하이아칸 sidemila 2010-07-25 23:35 401
sidemila님의 작성글 3 신고

이제는...뭐 할말이 안나오네요.

아니 뭐 테일즈 반응 속도가 너무한다.

아니 무슨 몹이 내 시야 반대편에 있다가

갑자기 내앞으로 와서 공격?

뭐 몹이 텔포?

그리고,집컴이 똥컴이라는 사람있을까봐서

최고사양 PC방가서 해봤는데

다를게없어.

진짜...테일즈 해도해도 너무한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시온총격모드
    2010.07.26
    추바님 서버는 상관 없어요 ㅋㅋ 저도 맨날 그럽니다.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7.25
    트레오세요 ㅋㅋ 사람적어서그런일업다는
  • 밀라
    하이아칸 sidemila
    2010.07.25
    진짜,테일즈 너무하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