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영자님 ...ㅠ

하이아칸 Bruno、 2010-07-26 07:25 378
Bruno、님의 작성글 2 신고

 

저한테 인크 주기 싫으세요 ㅠㅠ?  인크 안주셔서 그냥 렙업해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Bruno、
    2010.07.27
    흰날도 못받은 -3- 치사빵꾸네요 ... 롱소드 흑흑..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7.26
    롱소드자식이 문제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