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거 버그인거 같은대

하이아칸 낭랑꼰듀 2010-07-23 18:25 443
낭랑꼰듀님의 작성글 1 신고

버꽃비 진입퀘중 ㅇㅂㅇ?왜 저분이 체드로임? 블루베리 파이만들던 분이 왜 저기서 무기 팔고있음..ㅇㅂㅇ 고쳐주세엽 영자님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3
    ㅋㅋㅋ.. 그버그 많이들 언급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처음엔 신기했는데 요즘엔 속출하네요,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