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체드로 !@@#

하이아칸 『돈사랑』 2010-07-23 15:55 413
『돈사랑』님의 작성글 2 신고

체드로에게 퀘스트 를받는데 으잉?????

갑작이 어디서 본할머니가나오는데!

그분은 클라드의 촌장님마누라 낸시 할머니가

뜨네여 이거어떻게된거에여!@ ;;;::ㄷㄸㄸㄸㄸㄸㄸㄸ??!@@@@@!#!#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많아졌나보군요 그 버그 ㄱ-..... 스샷란에 가끔보이더니,,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한지효
    2010.07.23
    저도그래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