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놔 내돈 ㅡ,ㅡ 리페어 노가다!

하이아칸 『돈사랑』 2010-07-23 18:34 578
『돈사랑』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리페어 노가다를하기위해서

엘티보에서 돈 1500만을 들고

리페어 100개를 흥정해서 140 여만에 샀는데

어떻게된건지 100만 원밖에 안남았어요 ㅡㅡ

어떻게된건기여 !@!@!@!@!#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나사렛
    2010.07.24
    리페어는 충분히 이득 남깁니다..많을수록 훨씬~ 근데 진짜 1400만에 산거아니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7.23
    1400만원 올린거 아님/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3
    1000 개 산거 아닌가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3
    만약.. 끝까지노가다하셔서 그렇게되었다면 조합운이죠........ 근데 완전 운이 없지 않으면 1500이면 그래도 이득남을법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