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리페어 노가다를하기위해서
엘티보에서 돈 1500만을 들고
리페어 100개를 흥정해서 140 여만에 샀는데
어떻게된건지 100만 원밖에 안남았어요 ㅡㅡ
어떻게된건기여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나사렛2010.07.24리페어는 충분히 이득 남깁니다..많을수록 훨씬~ 근데 진짜 1400만에 산거아니신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7.231400만원 올린거 아님/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231000 개 산거 아닌가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3만약.. 끝까지노가다하셔서 그렇게되었다면 조합운이죠........ 근데 완전 운이 없지 않으면 1500이면 그래도 이득남을법한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