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1년째 통탑32층을 못가고있음 ㅡㅡ31층최고기록
튕기는현상시스템오류아닌가요 제발좀 고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KKKK2010.07.23완전 공감... 우리 우뉴님하고 트렌님 31층에서 팅긴거 볼때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ㄱ- 31층은 자동 진입이라 어찌 하지도 못하고ㅡ ㅡ;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0.07.23그거 어떤 사람들이 2명 이상 동시에 워프 진입해서 그래요... 3초나 4초 정도...5초 6초 후 정도 간격 두고 한 명 한 명씩 진입하면 그런 일이 없답니다. -
하이아칸 우뉴a2010.07.23참모습님 ㅜㅜ 글보네요 제가 31층 팅 ㅋㅋㅋㅋㅋ 제발 넥슨 없애주세요 팅 부탁드림 오늘 3번 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