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통탑 튕김현상 제발 처리좀해주세요

하이아칸 참모습 2010-07-23 13:51 408
참모습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1년째 통탑32층을 못가고있음 ㅡㅡ31층최고기록

튕기는현상시스템오류아닌가요 제발좀 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KKKK
    2010.07.23
    완전 공감... 우리 우뉴님하고 트렌님 31층에서 팅긴거 볼때 어찌나 마음이 아프던지...ㄱ- 31층은 자동 진입이라 어찌 하지도 못하고ㅡ ㅡ;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0.07.23
    그거 어떤 사람들이 2명 이상 동시에 워프 진입해서 그래요... 3초나 4초 정도...5초 6초 후 정도 간격 두고 한 명 한 명씩 진입하면 그런 일이 없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우뉴a
    2010.07.23
    참모습님 ㅜㅜ 글보네요 제가 31층 팅 ㅋㅋㅋㅋㅋ 제발 넥슨 없애주세요 팅 부탁드림 오늘 3번 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