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섭패치 본섭적용되면

하이아칸 afftergon 2010-07-23 09:22 526
afftergon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벨의경우 보조시엔 패치하잖아요

그러면 핵에있던시엔들 다어디로가나요?

재분스크롤이라도 주나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맛타루이
    2010.07.23
    아아...그렇네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