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시벨린 상향돼면 회피재분 어케돼는거죠??

하이아칸 웨펀。 2010-07-23 14:09 522
웨펀。님의 작성글 2 신고

시벨린 상향돼면 회피재분 어케돼는거죠??

이제곳 69를 바라보고있는 시벨린입니다

오늘까지 69를찍고 회피재분을 한 다음에 내일 2배일때 풀사냥을 뛰려햇는데..

시벨린 상향돼서 회피재분을 어케찍어야돼는지 모르겟습니다..

 창 계열 보조 시엔이 핵에서 덱스로 바꼇잖아요..
 
 STAB/HACK →  STAB/DEX 이렇게

그러면 이제 회피재분을 어케찍어야됄런지......ㅎㄷㄷ;;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아카이유리
    2010.07.24
    회피재분은 그냥 공통으로 찍으세요 -ㅅ-ㅋㅋ 창계열만 스텝 덱스로 바뀌는거니깐,,ㅎㅎ 얼마나 좋아요 ㅋ
  • 시벨린
    하이아칸 시라대교´
    2010.07.23
    무슨소리 하시는거에요 ㅎ 창계열보정을 받을때만 스탭/핵에서 스탭/덱스로 바뀐거구요 물복계열이면 어질/덱스 보정은 똑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