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바드 사용 관련이요

네냐플 라젠시아로즈 2010-07-23 07:24 398
라젠시아로즈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 이제 첨 시작 했는데요.

렙 17대면 체험렙 넘어가서 오바드 구입하라구 나오잖아여

그래서 롱소드가게에서 오바드  (란지에꺼) 구입을 했는데 사용하라고 자꾸 채팅창에 뜨는데

**듯이 더블클릭을 해도 사용이 안되네요.

혹시 몰라서 다른 아티펙트들도 구입해봤지만 역시 마찬가지구요...

이거 버그인가요?? ㅠ_- 다시 해야 해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3
    음... 롱소드가게에서 물건을 사면 일단 아이템샵 가방에 들어가요. 그걸 더블클릭해서 실제 인벤토리로 집어넣고, 거기에서 더블클릭을 해야해요.. ㄷ;... 음.. 이걸말씀하시는게 아닌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