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썹에서 플레이중인 한 유저인데요
오늘 크라이덴평원 1-3에서 사냥을 하는데
매크로가 대략 20캐릭터 이상은 되보이네요 한번에 최소 2캐릭에서 5캐릭이상이 뭉쳐다닙니다.
도저히 사냥할 수 없을정도로 너무 많네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냇물소리2010.07.232~5캐릭은 짱껜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