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 넘 많습니다...

네냐플 로이드로한 2010-07-23 03:22 374
로이드로한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노마라드썹에서 플레이중인 한 유저인데요

오늘 크라이덴평원 1-3에서 사냥을 하는데

매크로가 대략 20캐릭터 이상은 되보이네요 한번에 최소 2캐릭에서 5캐릭이상이 뭉쳐다닙니다.

도저히 사냥할 수 없을정도로 너무 많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시냇물소리
    2010.07.23
    2~5캐릭은 짱껜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