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와웈ㅋㅋㅋ 패치된거 보니까
시벨린 사기 만들려고 작정했구낰ㅋㅋㅋ 방어력 잉여면에서 징징대줬더니 하드스킨 바꿔주고
시엔바꿔주고
버서커에따가 뽀너쓰로 이동넣어줘 공격력 또넣어줘..
거기다 투룡 마비는 또 뭥미..? 범위나 넓혀라 ..쯧쯧
아무튼 버서커가 또 제2의 사기스킬이 되지않을까 싶어서..올려봐욬ㅋㅋㅋㅋㅋ
실프윈드도아니고..(회피율넣었으면 죽여버릴려고...)
근데 무서운게 뭔지 아시는분? 이거 본섭에 넣으면 어떻게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평에만 메크로가 존재하지 않을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감자전2010.07.21멍청아 마비를 너무 좋게**마 ㅡㅡ 몰이가되것냐그래가꼬 펫 4차도 안배우는이유가잇는데 아는척하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1실프윈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시엔은 괜찮다고생각해요 ㅎㅎ -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2010.07.21중복이군요. 시벨린에게 큰 문제 두가지는 방어 뿐만 아니라 명중이죠. 케릭터 고유 특성이기도 하고. 시벨린보다는 보리스가 좋다고 생각되는 1인... 착각일까요? -
네냐플 니면상굿2010.07.21뭐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