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클로에나좀상향시켜주소

하이아칸 도발ㄴ 2010-07-21 22:10 491
도발ㄴ님의 작성글 7 신고

클로에는진짜 암울한캐릭이예요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애니스탄뵐프
    2010.09.08
    클로에를 키우는 유저로서, 암울한거까진 아니고 육성난이도가 높은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년, 지스카르님은 끝까지 키워져 있는 클로에들만 보고 '그딴말' 뱉지 마세요ㅎ
  • 티치엘
    네냐플 아녀
    2010.07.22
    ㅋㅋㅋㅋ 손가락안에드는캐릭을
  • 루시안
    네냐플 유년
    2010.07.22
    끝까지 해보시고 이런말 하시죠 ?? 다 키워**도 못하고 이런말 해놓으면 난감하지 ㅉㅉ
  • 란지에
    네냐플 지스카르。
    2010.07.22
    아 끝까지 해**도 않고 그딴말 뱉지 마세요 클로에 템다마추고 pk뜨면 엠탱클로 제대로 잡지도 못해요
  • 클로에
    하이아칸 사랑의인사、
    2010.07.22
    클로에 진짜 암울합니다..ㅠ_ㅠ 티치에비해 딜레이도 병맛이고 이건 뭐 최상급템 아니면 나같은 서민은 전재산 탈탈 털어서 뿔투구에 보드맞추고 겨우 캔슬안당할 정도니-_-
  • 막시민
    네냐플 네오프리
    2010.07.21
    암울하다기 보다 특징이 없는 캐릭같아요. 티치에서 보조마법 다 빼면 클로에 스킬들인듯. 스킬 특징이 없음. 화염계 메테오 못하는 대신 전격계에 메테오 스킬을 만들어놓던가 차별을 두지 이건 뭐...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1
    대신 메테 아이시클 대폭 하향시키면 진짜진짜 좋은캐릭될거예요[하향은 클로티치 둘다.ㅋㅋㅋ] ㅋㅋㅋㅋ,, 그리고 클로에 키울만하지않나요??ㄷㄷ,,그린허브 부럽던데 ;ㅅ;a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