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애니스탄뵐프2010.09.08클로에를 키우는 유저로서, 암울한거까진 아니고 육성난이도가 높은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년, 지스카르님은 끝까지 키워져 있는 클로에들만 보고 '그딴말' 뱉지 마세요ㅎ -
네냐플 아녀2010.07.22ㅋㅋㅋㅋ 손가락안에드는캐릭을 -
네냐플 유년2010.07.22끝까지 해보시고 이런말 하시죠 ?? 다 키워**도 못하고 이런말 해놓으면 난감하지 ㅉㅉ -
네냐플 지스카르。2010.07.22아 끝까지 해**도 않고 그딴말 뱉지 마세요 클로에 템다마추고 pk뜨면 엠탱클로 제대로 잡지도 못해요 -
하이아칸 사랑의인사、2010.07.22클로에 진짜 암울합니다..ㅠ_ㅠ 티치에비해 딜레이도 병맛이고 이건 뭐 최상급템 아니면 나같은 서민은 전재산 탈탈 털어서 뿔투구에 보드맞추고 겨우 캔슬안당할 정도니-_- -
네냐플 네오프리2010.07.21암울하다기 보다 특징이 없는 캐릭같아요. 티치에서 보조마법 다 빼면 클로에 스킬들인듯. 스킬 특징이 없음. 화염계 메테오 못하는 대신 전격계에 메테오 스킬을 만들어놓던가 차별을 두지 이건 뭐...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1대신 메테 아이시클 대폭 하향시키면 진짜진짜 좋은캐릭될거예요[하향은 클로티치 둘다.ㅋㅋㅋ] ㅋㅋㅋㅋ,, 그리고 클로에 키울만하지않나요??ㄷㄷ,,그린허브 부럽던데 ;ㅅ;a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