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 패치엔 시벨린과 이스핀 상향이있는데..
정작 열심히키우는 타티는 아직도 아무런 변화가없네요 ㅠㅠ
시엔이라도 좀바꿔주지.. 디펜/핵 정말 이건 아닌거같아요...
그저 눈물만 ㅠ_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도쿠로땅2010.07.21동감.....범위스킬이나 명중좀....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1네오테시스에서 타티범위기나온다나..하는데 문제는 그거자체가언제나오냐..부터;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7.21타티 범위공격이라도 넣어줘요...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7.21타티에게 희망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