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계정하나 새로만들까해서....

하이아칸 제라툴。 2010-07-21 18:09 375
제라툴。님의 작성글 2 신고

계정하나 새로만들려고 아이디 새로만들고 하려는데 서버에ID가없다고 만들겟냐고하는데 확인눌러도 안되는 이 뻘상황은뭐죠 ??

 

혹시 해결방법 아시나여?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고급녹차
    2010.07.22
    내정보->넥슨캐시 보안설정->넥슨캐시 보안설정 내역확인/수정->비번/주번 쓰시구->맨 밑에 '넥슨아이디에 연결된 게임아이디/캐릭터를 생성하지 않겠습니다' 체크 푸시고 다음->본인확인후 완료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1
    어떤분 그거 계정제한 걸려있다 그러시는데... 다른서버에 만든 아이디가 있으신지 확인해보시고요,, 혹시 안쓰는아이디다 하시면..넥슨홈페이지에서도 안지워진다하니 문의하셔서 삭제해달라고하시고요..[복잡하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