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재시작하는거기다려야되나 ㅠㅠ

네냐플 ↓팃치엘↑ 2010-07-21 11:04 417
↓팃치엘↑님의 작성글 2 신고
으잉, 30분동안 뭐하고있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네모나의동생
    2010.07.21
    저도안되여 ㅋㅋ
  • 조슈아
    네냐플 루시아레포칼리
    2010.07.21
    wjeh dksela..저도 안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