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님들..이경우는 먼가요? 백섭은아닌거같고

하이아칸 o초련 2010-07-20 20:59 537
o초련님의 작성글 5 신고

플윙 을 거래하고 아이템이 사라졋는대

전 플윙은없고

상대방은 시드을 받앗거든여? 이건먼가요

근데 중요한건

거래를 걸엇는대 상대방이 받을수잇는 돈이 초과댓다고

그래서 말햇더니 클플에서만나자해서 만나고

그 후에 머 인벤이랑 창고 둘다 찾다고

윙을 먼저줄테니 그다음 시드를 바로달라해서

그사람도 불안해서그러겟지하고 시드를 주고 거래종료하고 ㅇ인벤밧는대 윙이없는거에요

그래서 막 얘기하는대 그사름은 저 못믿겟다고 사기치는거아니냐고

근데 그사람이 직접말햇거든요 자기는 시드 받앗다고

머죠..? 테일즈의 문제인가요?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제라툴。
    2010.07.21
    재대로 사기당한거죠 ...
  • 티치엘
    네냐플 엘피넬
    2010.07.21
    인벤부족해서 윙부터 주겠다, 혹은 돈부터 주겠다 하는건 100%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안타깝지만 사기당하신거 같네요. 다음부터는 아이템과 돈은 반드시 맞교환 하시기 바랍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요
    2010.07.21
    대단히 멍청하세요 ...
  • 티치엘
    네냐플 봄에
    2010.07.20
    눌려서 거래를 취소했을거에요;;님은 거래 눌렀으니까 당연히 인벤에 윙이 있다고 생각하고 돈을 드린거구요;; 이런수법 사기 당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ㄷ;;조심하세요 ㅠ
  • 티치엘
    네냐플 봄에
    2010.07.20
    사기당하신거에요.... 아마 플윙을 먼저 받기로 했을텐데.. 그사람이 확인을 눌리면 거래에 불이 들어오잖아요... 그때 님은 빨리 거래를 눌렸을텐데 그사람은 님이 거래 눌리는거보다 근소한차이로 x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