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배되는거임??? ㅠ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고급녹차2010.07.22시작의가챠폰 아직 안뜯으신분들은 주말에 뜯으시면 쓸수가 있죠... 본인이 그렇다죠 8갠가 아직 안뜯었...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1그런데 24일이상기간인 파편은 아무도안가지고있는듯..ㄱ-..아무연락이없네요OTL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1대박........... -
하이아칸 제라툴。2010.07.21에오스1.5배+ 화분에서나오는 조각 1.5배 중복 가능한데 주말 2배이벤 적용대면 4배 대는거죠 ㅇㅇ 1.5+1.5는 3배가안대고 2배로 적용대더라고요 . 아마 세개다 적용대면 4배가 대겟죠?? 아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