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네

하이아칸 꽁꽁얼어랏 2010-07-20 20:05 699
꽁꽁얼어랏님의 작성글 6 신고

솔까말 5년안에 망할듯 태클걸지말고 나도유저로써말한거니까 심각하게생각해봐요

 

짐 아예텔즈 운영도안되고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밤비노
    2010.07.21
    5년전부터 망할거 같은데 아직두 건재하네요..ㅎㅎ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7.21
    그럼 너만 지금 접으면 됨 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ChaosofShadow
    2010.07.21
    하지만 신규유저가 없는것도 사실....^^ 각성하라! 테일즈운영진....
  • 티치엘
    네냐플 엘피넬
    2010.07.21
    자신의 기준으로 하기 어렵고 짜증난다고 해서 망한게임은 아니죠
  • 밀라
    네냐플 세니
    2010.07.20
    혹시 서프라이시아 해보셨나...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0
    뭐 망한다 망한다 하는데 ... 저는 망하기 하루전에도 합니다.ㅋㅋㅋ... 테일즈위버 영원할거라 생각하고 하는것 아니거든요... ㅋㅋㅋ 영원한게어딨어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