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까말 5년안에 망할듯 태클걸지말고 나도유저로써말한거니까 심각하게생각해봐요
짐 아예텔즈 운영도안되고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밤비노2010.07.215년전부터 망할거 같은데 아직두 건재하네요..ㅎㅎ -
하이아칸 운랑2010.07.21그럼 너만 지금 접으면 됨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ChaosofShadow2010.07.21하지만 신규유저가 없는것도 사실....^^ 각성하라! 테일즈운영진.... -
네냐플 엘피넬2010.07.21자신의 기준으로 하기 어렵고 짜증난다고 해서 망한게임은 아니죠 -
네냐플 세니2010.07.20혹시 서프라이시아 해보셨나...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0뭐 망한다 망한다 하는데 ... 저는 망하기 하루전에도 합니다.ㅋㅋㅋ... 테일즈위버 영원할거라 생각하고 하는것 아니거든요... ㅋㅋㅋ 영원한게어딨어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