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챕터1 질문이 있습니다.

하이아칸 ChaosofShadow 2010-07-20 17:55 469
ChaosofShadow님의 작성글 2 신고

 

그 챕터1 처음에 클라드에서 이스핀 만나잖아요 막시민이요.

 

그거 만난뒤에 챕터1깻는데도 저게 계속 있네요. 사라지게 하는법은 없나요?

 

그리고 저거 계속 있으면 손해 보나요?

 

버그인가...뭐지...ㅠ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ChaosofShadow
    2010.07.21
    아 그렇군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안사라지길레...찜찜해서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0
    그거 원래 그러고 상관없어요... 티치엘지금 에피2하고있는데 옛날옛적..에피1초반적에 나온듯한... 길드의보상... 남아있거든요;;;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