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챕터1 처음에 클라드에서 이스핀 만나잖아요 막시민이요.
그거 만난뒤에 챕터1깻는데도 저게 계속 있네요. 사라지게 하는법은 없나요?
그리고 저거 계속 있으면 손해 보나요?
버그인가...뭐지...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ChaosofShadow2010.07.21아 그렇군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안사라지길레...찜찜해서요 ㅠ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0그거 원래 그러고 상관없어요... 티치엘지금 에피2하고있는데 옛날옛적..에피1초반적에 나온듯한... 길드의보상... 남아있거든요;;;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