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사기꾼의 방법★★

네냐플 막장군인 2010-07-20 09:05 472
막장군인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마라드의 날똑이라는 놈인대요

플윙을 10장에 20만 리플 10장에 25만? 복고양이 25에 판다고 외칙을 날립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산다고하면 자기가 시디키 팔다가 정지당해서

던파에 물품 올린 것으로 판다고 합니다

그러면 100ㅍ ㅓ사기 입니다.

던파에 신청한 텔즈아디로 던파 아디 만들고 거기서 스스로 거래 하면서 스샷 & 동영상 찍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거래 취소도 못하고 사기를 당하게 되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에덴。
    2010.07.20
    누가 할까요..
  • 루시안
    네냐플 Kashini
    2010.07.20
    그런거래 누가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