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렉이랄까요?.

하이아칸 토크 2010-07-20 01:35 456
토크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러니깐... 공격을 하기위해서는 .. 접근을 해야하는데..

몬스터가 바로내옆에있으면요 공격하면 미스미스 미스 뜨면서

어느순간 내옆에있던 몬스터가 저어기 떨어져있고.. 그러는데

좀 거치적 거리네요.ㅇ 겜하는데 그렇게크게 문제가되진않지만..

옛날에는 안그랬는데... 컴문제인가요? 다른분들은 안그러세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0
    그게 위치렉이라는거예요!!;;; 옛날옛적 테일즈위버 초기 생길적부터 안고쳐진 위치렉... 운영자는 안고쳐주고 있지요 ... 고칠줄 모르는건지 아니면 귀찮아하는건지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