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혹시나 해서 다시 복귀해 보니 짱깨들 아직 많네

네냐플 애랑오라비 2010-07-20 10:30 653
애랑오라비님의 작성글 3 신고

더러운 중국놈들 매크로 설쳐대는데 아직 못잡고 있는거 보면 방만운영 유지되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언제쯤 떼놈들 안보는 테일즈세상이 될까나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잔월
    2010.07.22
    아기신조 메테오 날리는것들 짱깨보다 짜증남 ㅡㅡ
  • 막시민
    네냐플 웨코
    2010.07.21
    저렙꺼 스틸해다니는 노매크로 한쿡인 무개념들도 많네요, 티치엘매크로가 제일 많아졌더라고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20
    뛰는운영**에 나는짱개매크로들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