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더러운 중국놈들 매크로 설쳐대는데 아직 못잡고 있는거 보면 방만운영 유지되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언제쯤 떼놈들 안보는 테일즈세상이 될까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잔월2010.07.22아기신조 메테오 날리는것들 짱깨보다 짜증남 ㅡㅡ -
네냐플 웨코2010.07.21저렙꺼 스틸해다니는 노매크로 한쿡인 무개념들도 많네요, 티치엘매크로가 제일 많아졌더라고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20뛰는운영**에 나는짱개매크로들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