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텔즈 몇년후 사라진다는말

하이아칸 꽁꽁얼어랏 2010-07-14 19:12 990
꽁꽁얼어랏님의 작성글 8 신고
사실임?
전체 댓글 :
8
  • 이스핀
    네냐플 PrideofAngel
    2010.07.15
    일랜시아도 아직 하는데 설마 이게 없어질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7.15
    그런 소문 어디서 듣고 하는거임?공유점 ㅋㅋ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0.07.15
    2005년도에는 그나마 지금보다 나았죠. 2008년까지는... 그런데 지금 뭐 개발하고 있는 게 있나요? 개발한 거 관리하기 힘드니 없애기 바쁘지...
  • 란지에
    네냐플 티엔℃
    2010.07.15
    사실은 아니지만 넥슨에서 가장 빨리 서비스 종료할 게임 3순위 안에 뽑힐 거라고 생각함.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07.14
    그소리 2005년떄부터있었는데 왜아직도 안사라지는걸까여?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
    2010.07.14
    루머임 아직 케릭도 남아있고 화분템 업뎃도있고 공략집 나온거 보면 몇년동안은 안망하고 악착같이 버텨서 화분템 팔듯
  • 보리스
    네냐플 niclobin☆
    2010.07.14
    내가 보기엔 최트루같은데 8년간 한 내가 보기엔 망조임 요즘 텔즈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4
    루머는 루머일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