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실임?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PrideofAngel2010.07.15일랜시아도 아직 하는데 설마 이게 없어질까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7.15그런 소문 어디서 듣고 하는거임?공유점 ㅋㅋ -
네냐플 티엔℃2010.07.152005년도에는 그나마 지금보다 나았죠. 2008년까지는... 그런데 지금 뭐 개발하고 있는 게 있나요? 개발한 거 관리하기 힘드니 없애기 바쁘지... -
네냐플 티엔℃2010.07.15사실은 아니지만 넥슨에서 가장 빨리 서비스 종료할 게임 3순위 안에 뽑힐 거라고 생각함. -
네냐플 에스파도2010.07.14그소리 2005년떄부터있었는데 왜아직도 안사라지는걸까여?ㅋㅋ -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2010.07.14루머임 아직 케릭도 남아있고 화분템 업뎃도있고 공략집 나온거 보면 몇년동안은 안망하고 악착같이 버텨서 화분템 팔듯 -
네냐플 niclobin☆2010.07.14내가 보기엔 최트루같은데 8년간 한 내가 보기엔 망조임 요즘 텔즈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4루머는 루머일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