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실망스럽네요..

하이아칸 백련화、 2010-07-14 18:42 428
백련화、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번 이벤트도 그렇고 매크로도 그렇고

 

매크로 잡는다 잡는다 해서 좀 줄었다는 생각했는데

 

전혀아니더군요

 

무슨 저랩사냥터가는곳마다 클로에와 티치엘이 있나요?

 

아기신조깃털 팍팍사용하면서 잡는데 사냥을 못합니다.

 

그 사람들은 매크로 아닌척하려고 간판띄우면서 스틸과 온갖 비매너짓을 다합니다.

 

좀 잡으세요.

 

그리고 이번이벤트

 

취지는 좋은데 솔직히 매크로들이 다 받을거라고 생각되네요.

 

방학시즌이라도 공부하는 사람도 있고 하루종일 컴을 돌리며 그렇게 빨리 업을 하는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매크로가 저리 널려서 사냥조차못하는데 어떻게 업을 하라는 거죠?

 

직접 뛰어다니시면서 크평1-3과 시련동굴 등등 돌아다녀보세요.

 

답없음

 

직접가서 잡으세요  그냥 보고 있지마시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
    2010.07.14
    메크로들이 고렙템은 못건드려도 저렙템들은 다 쓸어갈거 같네요. 칭호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