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개발진들도 화분때문에 욕먹는거 다아는사실
근데왜 업데이트를멈추지않는것인가?
그이유는 모두 당신들한테있는거요 뒤에선 화분욕하지만
혹시나 하는마음에 화분템지르는거아니요?
내말틀렸소?
당신들이 안사면은 자연히 개발진들이 다른방향으로 모색해볼텐데 이건머 **듯이 사니까
운영자들이 개발안할수가있나?
테일즈 잘되길바란다면 웬만하면 자제하시오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립화2010.10.10살 수밖에 없게 만든 테일즈가 나쁘지 않나 -
하이아칸 ЪerserКer2010.07.17마돌도 떨구니까 무기의 일부도 푼다고 봐야겟고 -
하이아칸 ЪerserКer2010.07.17생각해봐라 몹이 주는템이 손목하고 무기뿐이다 나머지는 화분템끼지않는가 ? -
하이아칸 마음만은청춘2010.07.16화분 어쩔수 없는거 아닌가요?? 테일즈도 돈벌어먹고 살아야 업데이트도 하는데. 돈을 못벌면 망하겟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5저는 화분 안 삽니다. 안 사는 사람이 욕하는건 되죠? -
네냐플 늘어진고양이2010.07.15사는 사람도 나쁘고 이것만 업데이트 하는 테일즈도 나쁘지요 화분밖에 업데이트 안해서 망해가고 있다는 거에 내 목숨을 건다요ㅋ 괜찮은 캐쉬 있으면 잘 사는 사람인데 무슨 화분만 나옴 어이상실ㅋ; -
네냐플 티엔℃2010.07.15새로 나오는 템들 중에는 화분 템에만 좋은 게 잘 나오니 화분을 깔 수 밖에 없도록 만든 게 아니겠소. 몹 잡거나 상점에서 사거나 조합을 하거나 퀘스트로 받거나 하게 해야하는데 말이오. -
하이아칸 엔비가자2010.07.14이새리 완전 추노꾼할기세네 무슨말투야 이건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14솔직히 신규템들을 얻는 방법은 화분 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얻는 템중 백에 아흔 아홉은 기간제구요. 전 이거, 정상적인 게임의 모습이라고 보긴 힘드네요~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14그전에 사도록 조장한게 넥슨,혹은 테일즈 측이잖아요. 화분을 까야지 새로운 예쁜아이템을 얻을수 있고, 화분을 까야지 신급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자연스레 사도록 유도한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네요. -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2010.07.14역으로 생각하면 화분만 업뎃하고 다른건 전혀 안해서 지금같은 상황이 만들어 진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