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선택창 해상도만 이상해여

하이아칸 OTP 2010-07-14 14:35 508
OTP님의 작성글 2 신고

일부 챕터스토리 진행부분이랑

캐릭터 선택하는 창이

해상도가 800x600으로 되는것같네요

그래서 계단현상일어나는데 이거 왜이래요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폰릭
    2010.07.14
    패치하면서 그렇게 나오게 된 것인데요, 캐릭터 접속 시 800x600으로 접속하신 후에 해상도를 1024x768으로 변경하시면 800x600 해상도로 확대되어 나타나는 현상이 안 나올 껍니다. 아마.
  • 막시민
    네냐플 폰릭
    2010.07.14
    캐릭터 선택화면 해상도 800x600 맞습니다. 이건 해상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챕터 진행 시 800x600으로 확대되어 나타나는 건, 전에 1024x768 해상도에서 이미지가 깨져보이는 것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