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두아이디 모두 동일인물이구요 아이탬 사기쳐서 판맨하내요 ㅋㅋ 그래놓고 몰랐담서 환불해주겟다더니
1주일동안연락두절.. 그러고선 1주일만에만났는데 캐릭번갈아가면서 접속하믄서 계속 1:1 끄다 지쳤는지
못돌려주겠음 나그냥 접고 단거키울거임 요라내여 ㅋㅋㅋㅋㅋ 조심하세여
- 전체 댓글 :
- 0
두아이디 모두 동일인물이구요 아이탬 사기쳐서 판맨하내요 ㅋㅋ 그래놓고 몰랐담서 환불해주겟다더니
1주일동안연락두절.. 그러고선 1주일만에만났는데 캐릭번갈아가면서 접속하믄서 계속 1:1 끄다 지쳤는지
못돌려주겠음 나그냥 접고 단거키울거임 요라내여 ㅋㅋㅋㅋㅋ 조심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