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섭하시는분 계신가요?
방금 서버 재접속 있다고 게임상에서 뜨고 서버 닫힌다음 다시 들어갈라고 클라 실행시키니까
서버목록에 테스트서버 목록은 안뜨고 본섭 목록이 뜨네요 -;;
본섭 다운받은적도 없는데 왜 본섭이 뜰까요 -?
저만 그런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3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t.aspx?url=pds/testserver 이 경로로 들어가보셨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