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섭하시는분 계신가요? 테섭접속이 안되는데

하이아칸 리벤。 2010-07-13 19:25 504
리벤。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섭하시는분 계신가요?

방금 서버 재접속 있다고  게임상에서 뜨고 서버 닫힌다음 다시 들어갈라고 클라 실행시키니까

서버목록에 테스트서버 목록은 안뜨고 본섭 목록이 뜨네요 -;;

 

본섭 다운받은적도 없는데 왜 본섭이 뜰까요 -?

 

저만 그런가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3
    http://tales.nexon.com/tales2/page/gnxt.aspx?url=pds/testserver 이 경로로 들어가보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