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년만에 나오면 뭐하냐 2년동안 변한게 없는데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싹이튼감자2010.07.13월급타면 가이드북 먼저 사야지 ㅎ -
하이아칸 RomanceCat2010.07.13바뀌긴 했죠.. 다만, 베타부터 있었던 위치렉이나 전체적인 시스템은 그닥 좋아지진 않았죠. 캐쉬템들이나 기하급수적으로 늘었고, 여기서 풀린 아이템들로 인해 밸런스가 무너졌죠. -
하이아칸 유일한2010.07.122년은 아니고 9개월간 업데이트는 거의 안했음 -
네냐플 레니플의기사2010.07.12변화많았습니다 ;; .... 뭘좀 알고 글을 올리세요 -
네냐플 『벚꽃…☆』2010.07.12마을별 NPC가 판매하는 아이템 정리와. 레벨업 가이드와 레벨대별 적절한 아이템 세팅과 재분법 등등 제법많은 변화가 있었던거같은데요. 사냥터 정리도 더 좋아진거같고. 오타와 실수가좀보이지만 많이 변했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