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GM들 활동하고 있긴 하나요?

하이아칸 CounterTenor 2010-07-12 03:06 490
CounterTenor님의 작성글 5 신고

미투데이 같은 걸로 언플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활동하고 있음 매크로가 이렇게 판칠 리가 없는데-_-;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백련화、
    2010.07.14
    매크로가 저랩사냥터 다먹은듯 아기신조깃털 풀풀쓰며 티첼과 클로에가 다잡아감 다시 키워서 저랩인데 업은 언제함?
  • 클로에
    네냐플 코리건★
    2010.07.12
    토욜마다 셀바 6에 베라모드랑 데이모스 둘중 한명 아무시간때에 떠요 .. 너무 몰아부치진 마세욬ㅋ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2
    잡아도잡아도 무한생성매크로
  • 조슈아
    네냐플 칼럴
    2010.07.12
    흠 .. 이벤트도 열어주고 해야할텐데 .. 뭐 핸드폰같은걸로만 할수있게만드넹 ㅡ,.ㅡ ;;; 미국에사는 나는 모임 ㅠ.ㅠ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12
    GM은 장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