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흐아 -ㅅ- 공략집,,,,

하이아칸 아카이유리 2010-07-11 22:55 450
아카이유리님의 작성글 1 신고

공략집 보려고 산거지만,

시펙파클 솔직히,,, 나름 기대 하고 샀긴했져,, 뭐,,,

백법 키울때 편하게 a세트나 c세트를 솔직히 바랬져 ,,

그러나 어이쿠~~ 진짜 쓰잘대기없이 b셋트가 나와버리셨네,,,

난 운도조아,,, + _+,,,,(시파,,)

그래 조타 그거야,,,,, 뭐,, 잡옵 대중 있으니깐 인크질해서 뜨면 찔기 올리고 날리면 날려야지

라는 생각으로 인크질을했는대,, 어이쿠! 되버렸네,,,  들뜬마음으로, 하이펀토우 카드를 사서

질렀는대,., 더이상 강화할수없습니다,,,, 어이쿠~~(나 왜 지른거니??)

그냥 그래서 진짜 목요일마다 그냥 청소퀘만돌리는 조슈아가 문뜩 생각나길래,, 아 요넘한테

너주면 좀 요긴하게 쓰이것네~ 라고 생각하고 거래 하려는순간,,,, 이 아이템은 거래할수없니다,...(OTL..)

그럼 이 망할 셋을 마추려면 한계정 한케릭터에 그냥 확률적으로 가이드북을 4개를 사야 셋을 완성한다는건가??

................뭐,, 그래 쿨하게 백티치 한테 줘버리고(백법이 찔,베,마공 있어서 뭐하자는거냐!) 공략집 보려고 샀으니깐 뭐 모른느거 있나 하고 봤는대

추천레벨이 1150~150 인건 뭐고,,,, (페이지수 찾아보려고 둘러봤는대 안보이는,,,자만그런건가?)

나야 1~27 추천 무기가 무슨,, >>>세이라랜스<<< 는 뭐고,,(들수만있다면,, 난 그냥 125까지달리것어,,)

후 'ㅁ' 역시 망할 넥슨이 테일즈를 먹은 후부터 넥슨이 지원을 안해주니깐,,, 힘드시것지만,,,

화분 많이 사드리고 있으니깐,, 그걸로좀,,,, 부탁드릴께요,,,,-ㅅ- 궁시렁 궁시렁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12
    ㅋ 그거왜삼 진짜 쓸데없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