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격하게 폭풍질문 들어갑니다

하이아칸 氷龍 2010-07-12 14:10 429
氷龍님의 작성글 0 신고

컴퓨터가 맛이가서 윈도를 다시깔았더랬죠 돈주고...

 

근데... 테일즈를 깔고 즐긴다음 컴퓨터를 리붓하면....

 

맙소사.. 깔려있는데도 다시 깔아버리네요 =ㅅ=... 이거 어떻게 된건지 아시는분있나요?;;

 

해결방안이나 이유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_ㅠ

 

인터넷에 **봐도 그래픽카드 얘기만 있던데

 

참고로 제 그래픽은 지포스 6200입니다..

 

빠른답변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꾸벅(_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