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예전에는 기여도..

네냐플 Raiken 2010-07-11 22:16 435
Raiken님의 작성글 3 신고

기여도파티맺고 자주사냥하고그랬는데

 

요즘에는 기여도파티를맺어도

 

경험치1은커녕 아무것도안들어오네요..

이거뭐죠?

 

그렇게 파티맺고하면

가끔 서로 아이템뜨면 서로 축하해주고했는데

완전 병맛만들어버렸음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0.07.12
    Zero님 그게아니고 예전에는 기여 보너스로 잡는 사람 이외 잡은 몬스터 경험치의 약 5~10%정도 추가적으로 적용이 되었습니다.'기여도 보너스로 인해서 xx 경험치를 획득하였습니다'처럼.현재는 그런게 없어졌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2
    잉.. ;ㅁ; 저는 잘되는데요;;; 뭔가... 100% 직접 잡으신게 아니라서 그러신거아녜요? 아니면,, 데미지가 너무 작아서 밀렸다던가하는거 ㅠㅠ.. 문제는 없어보이는데요..ㅠ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7.12
    돈슨한테 뭘바람..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