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여도파티맺고 자주사냥하고그랬는데
요즘에는 기여도파티를맺어도
경험치1은커녕 아무것도안들어오네요..
이거뭐죠?
그렇게 파티맺고하면
가끔 서로 아이템뜨면 서로 축하해주고했는데
완전 병맛만들어버렸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0.07.12Zero님 그게아니고 예전에는 기여 보너스로 잡는 사람 이외 잡은 몬스터 경험치의 약 5~10%정도 추가적으로 적용이 되었습니다.'기여도 보너스로 인해서 xx 경험치를 획득하였습니다'처럼.현재는 그런게 없어졌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2잉.. ;ㅁ; 저는 잘되는데요;;; 뭔가... 100% 직접 잡으신게 아니라서 그러신거아녜요? 아니면,, 데미지가 너무 작아서 밀렸다던가하는거 ㅠㅠ.. 문제는 없어보이는데요..ㅠ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7.12돈슨한테 뭘바람..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