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흐음..요번에 새로 시작할려고하는데요.

네냐플 불량흑곰、 2010-07-11 12:07 369
불량흑곰、님의 작성글 0 신고

케릭은

 

베기 루시안이나 보리스로 할생각인데요.

 

서버가 아노가 좋을까요 ?

매크로가 최대한적고.. 유저가 적당한곳을 찾고는 있는데..

다 비슷하다면 아노를 할려구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