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릭은
베기 루시안이나 보리스로 할생각인데요.
서버가 아노가 좋을까요 ?
매크로가 최대한적고.. 유저가 적당한곳을 찾고는 있는데..
다 비슷하다면 아노를 할려구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