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거탐거리면 득탬율이 낮아진다는데 사실인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풍경★』2010.07.11해봐요 ㅋㅋ 저는 원래 레어가 마니이 안나와서 그런건 무시 ㅋ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1GM베라모드님도 루머라고 했으니까요.ㅋ -
하이아칸 ★이메★2010.07.11그거 매크러 유저들이 일부러 헛소문 퍼뜨린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