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테스터기 거탐

네냐플 초보자의증표 2010-07-11 08:37 522
초보자의증표님의 작성글 3 신고
거탐거리면 득탬율이 낮아진다는데 사실인가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풍경★』
    2010.07.11
    해봐요 ㅋㅋ 저는 원래 레어가 마니이 안나와서 그런건 무시 ㅋㅋ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1
    GM베라모드님도 루머라고 했으니까요.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메★
    2010.07.11
    그거 매크러 유저들이 일부러 헛소문 퍼뜨린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