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아칸에서 세비지이터 시세 좀 알려주세요!!

하이아칸 테라비시아 2010-07-11 21:43 361
테라비시아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세비지이터가 레어떴는데 강화까지하면 54 54정도 되서 거의 최상 개-세비지가 될거 같은데 시세를 모르겠음

제가 거지라서 무조건 팔아**는데 얼마정도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