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세비지이터가 레어떴는데 강화까지하면 54 54정도 되서 거의 최상 개-세비지가 될거 같은데 시세를 모르겠음
제가 거지라서 무조건 팔아**는데 얼마정도해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