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 플레이 하시면서 다들 스토리 보시나요 ㅋ?
글고 테일즈위버엔 왤캐 레어닉네임이 쉽게 만들어질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제빵사2010.07.11제빵사가 레어라고 한적은 없는데.. ;;;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11★저는 스토리 봐요!!!★... 그리고 제빵사캐릭말고 다른캐릭 말씀하시는거 아닐까요^^; 저는 레어닉으로 격수구함 있는데..(그런거자랑안해도돼)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07.11레어 닉인가요ㅋㅋㅋ 진정 레어는 막군 조군 이런거라고 봐요ㅋㅋㅋㅋ -
하이아칸 OTP2010.07.11글쎄요 -
네냐플 불꽃2010.07.11저정도면 레어쳐주나요? ㅋ -
하이아칸 파르세2010.07.11제빵사가 레어군요.. 의외네요 그걸 레어 닉네임이라고 생각하시다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