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혹시나 해서 묻는 거지만...

네냐플 제빵사 2010-07-11 00:19 685
제빵사님의 작성글 6 신고

 

 

 혹시 플레이 하시면서 다들 스토리 보시나요 ㅋ?

 

 글고 테일즈위버엔 왤캐 레어닉네임이 쉽게 만들어질까요..? 

전체 댓글 :
6
  • 조슈아
    네냐플 제빵사
    2010.07.11
    제빵사가 레어라고 한적은 없는데.. ;;;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11
    ★저는 스토리 봐요!!!★... 그리고 제빵사캐릭말고 다른캐릭 말씀하시는거 아닐까요^^; 저는 레어닉으로 격수구함 있는데..(그런거자랑안해도돼)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7.11
    레어 닉인가요ㅋㅋㅋ 진정 레어는 막군 조군 이런거라고 봐요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OTP
    2010.07.11
    글쎄요
  • 클로에
    네냐플 불꽃
    2010.07.11
    저정도면 레어쳐주나요? ㅋ
  • 티치엘
    하이아칸 파르세
    2010.07.11
    제빵사가 레어군요.. 의외네요 그걸 레어 닉네임이라고 생각하시다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