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재주는 메테가 넘고 포젤은 내가 줍는다.

하이아칸 랑켄멜카르트 2010-07-08 13:03 444
랑켄멜카르트님의 작성글 1 신고
ㅇ.ㅇ 크평1-3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8
    초보들이.. 포젤밭을통해 돈을 좀 번다는 점은 괜찮지만 초보 필드를 돌아댕기는 메테 자체는 악입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