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죽었을때뜨는마을로돌아가깈ㅋㅋ
아공략게시판에서사라졌음....핳
거기쓸곳은아니지만..참..어디다쓰라는건지참...
ㅇㅅㅇ
암튼죽었을때뜨는마을로돌아가기
통탑/그탑
이런데서잇다가실수로눌러서마을가신분공감되시나여ㅋㅋ
저통탑도플에서죽었다가 렉+실수
읭...?얼마나멍때렷는데요...ㅋㅋㅋ정신ㅊㅏ리니까
헐나카플이네헐이러고있었음...ㅋ
제발...영자님들이것좀없애주세여....제발.......................................부탁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RozenCranz。2010.07.09정말 공감되네요!!저도 그탑에서 그런적잇는;;ㅠ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8............................공감..........-_-!!!!!!!!!!!이거 왜만들었는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