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읭....내글이사라짐...죽엇을때뜨는마을로돌아가기

네냐플 엘베라크 2010-07-08 17:23 454
엘베라크님의 작성글 2 신고

죽었을때뜨는마을로돌아가깈ㅋㅋ

아공략게시판에서사라졌음....핳

거기쓸곳은아니지만..참..어디다쓰라는건지참...

ㅇㅅㅇ

암튼죽었을때뜨는마을로돌아가기

통탑/그탑

이런데서잇다가실수로눌러서마을가신분공감되시나여ㅋㅋ

저통탑도플에서죽었다가 렉+실수

읭...?얼마나멍때렷는데요...ㅋㅋㅋ정신ㅊㅏ리니까

헐나카플이네헐이러고있었음...ㅋ

제발...영자님들이것좀없애주세여....제발.......................................부탁입니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07.09
    정말 공감되네요!!저도 그탑에서 그런적잇는;;ㅠ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8
    ............................공감..........-_-!!!!!!!!!!!이거 왜만들었는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