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69때 재분배 하려고 하는데 회피로 해야하는건가요?
마검사로 하면 안되나요?
회피면 재분 어떻게 하는지, 마검사로하면 어떻게 하는지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깐영12010.07.09템별로시면 탱커로쭉하셔서 세이라때하는것도 좋아요 ㅎㅎ회피재분햇다가 물약만낭비하고요 템그저그래서크리안뜨면개낭패죠 서민이시면역시탱크 돈좀잇으시면호피하시구요, 마검은그저비추할뿐 -
네냐플 Schredinger2010.07.08일단 베기형 핵은 무기에 맞추고 덱은 적중검 있으니깐 -5~-10 정도 디펜도 필포 바뀌기 전까지만 나머지는 올 어질 마검사는 나중에 105나 125때 무기도 같이 바꾸면서 하는게 더 좋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