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캐릭터 삭제

네냐플 로사키넨시스 2010-07-08 06:40 976
로사키넨시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캐릭터 삭제 <- 이거 패치이후에 너무 불편해진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캐릭터 선택창 에서 캐릭터 생성 & 삭제를 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웹페이지에서 삭제를 해야하고 잘 모르시는 분도 많기때문입니다.

 

더군다나 7일 그리고 삭제되는날은 8일째 입니다.

 

캐릭터 선택창에 캐릭터 삭제를 할 수 있도록 다시 패치해주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운영자님이 과연 월드게시판의 글을 볼까 의문이?? 으잌! ㅇㅅㅇ 글을 마치겠습니다.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8
    월드게시판글 안봐요^^... 솔직히 여기글 삭제되는걸 못본듯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명품신발
    2010.07.08
    않볼것같은데요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