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삭제 <- 이거 패치이후에 너무 불편해진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캐릭터 선택창 에서 캐릭터 생성 & 삭제를 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웹페이지에서 삭제를 해야하고 잘 모르시는 분도 많기때문입니다.
더군다나 7일 그리고 삭제되는날은 8일째 입니다.
캐릭터 선택창에 캐릭터 삭제를 할 수 있도록 다시 패치해주시면 좋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운영자님이 과연 월드게시판의 글을 볼까 의문이?? 으잌! ㅇㅅㅇ 글을 마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8월드게시판글 안봐요^^... 솔직히 여기글 삭제되는걸 못본듯 ..ㅋㅋㅋ -
네냐플 명품신발2010.07.08않볼것같은데요 ㅋㅋㅋㅋ
1





